본문 바로가기

루울루의 사는 이야기/수민님 / 강민님

뽀로로 청소기를 좋아하는 우리 아들 ^^

 

 

 

 

 

 

 

 



엄마가 청소할때 마다 아가가 북치는 뽀로로 장난감을 밀고 다니며 따라다니길래
얼마전에 뽀로로 아기 청소기를 사줬는데, 완전 대박 이네요 ^^ (핸드폰 사진이라 많이 흔들렸네용 ㅎㅎ)



청소할때마다 따라다니면서 뽀로로 청소기로 자기도 청소한다고 ㅎㅎㅎ
소파 밑까지 구석구석 잘 밀더라구요 ㅎㅎㅎㅎㅎ 뽀로로 음악도 나오고 실제로 흡입 기능도 있어서 아가가 참 좋아라해요~


여튼추천 장난감이에요 ㅋㅋ
청소를 다 하고 나면 진짜 청소기 옆에 세워놓더라구요. 어디서 본건 있어가지고 ㅋㅋ

아이들을 위해 선물을 해주는 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
아래 링크는 제가 구입한 뽀로로 청소기 최저가 링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