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울루의 사는 이야기/수민님 / 강민님

2012 봄맞이 나들이 #1 - 유아교육박람회


















꽤나 오래 기다렸던 유아교육박람회가 COEX에서 한다고 해서..

주말에 방문했었죠.



입구에서 수민이가 좋아하는 구급차가 있어서 찰칵~



작년 박람회때는 ㅎ교육책을 할인해서 팔기도 해서...이번에도 싸게 책을 구매할 욕심에 다녀왔었는데요

ㅎ교육에 갔더니 지난번 전시회때 너무 싸게 팔아서 문제가 됐다고 이번엔 할인 없이 판매한다고 하더라구요.


힘들게 애기 둘을 데리고 코엑스까지 나왔는데..기운이 빠지는 얘기였어요.

그래서 그뒤론 그냥 집사람은 처제랑 돌아다니고, 저는 수민이랑 장난감가게를 구경하며 놀았습니다. 





토마스 기차의 아류인 제품인데..제품이름은 뭔지 기억도 안나네요. 여튼 수민이는 원목놀이기구를 좋아라해서 친구들과 재밌게 가지고 놀았었어요.






그리곤 중소 몇몇 원목놀이를 구경하다가...디자인 스킨 이라는 어린이용 매트리스 판매 업체 부스에 들렸었는데요~

가격을 제외하고는 제품이 꽤나 괜찮아 보였습니다.ㅎㅎㅎ 애들 장난감은 뭐든 가격이 문제죠 -_-





* 기타 볼만한 장난감들..




이건 판매하는건 아니고 그냥 전시해둔것인데요. 수민이가 좋아라해서 한컷 찍어봤어요 ㅎㅎ



유아용 드럼셋트였는데 소리도 그럴사하고 괜찮았어요.



이건 최신 유행인 촉촉한모래 (실내놀이터용 모래) 사진이에요 ㅎㅎ 모래가 위생적이면서 묻지 않아서 좋더라구요.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던 곳이었어요.


그다지 건진것 없이 힘들기만 했던 하루였어요.

그래도 수민이는 재밌게 놀았던것 같아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