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돈 되는 정보

도서 가격 비교를 통해 책 싸게 구입하기~

 

 

 

 

 

 

 

 


제가 자주 쓰는 도서 가격 비교 사이트 중 UI가 간단하면서 좋은 검색 결과를 보여주는 노란북(http://noranbook.net)이라는 사이트가 있습니다. 노란북에서는 ISBN 및 도서명 검색을 통해 가격 비교를 하고자 하는 도서를 여러 대형 서점에서 한번에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제 개인적인 느낌으로 검색 퀄리티는 네이버/다음 도서 가격 비교 보다 훨씬 우월한 성능을 자랑합니다.

제가 [루울루와 함께 하는 이것 저것 그것]블로그의 주요 주제인 ELS 에 대한 서적 검색을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1. 노란북에 접속한다.






2. 도서 종합 검색 창에 ELS 라고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누른다.




ELS 에 대한 인기가 많은지..최근에는 ELS를 주제로 다룬 책도 몇권 나왔네요. 저도 한번 읽고 공부를 해볼까요? ㅎㅎ
나온 목록중에 [쌩초보 ELS / ELW 황금수익률 따라잡기] 라는 책을 가격 비교 해 보겠습니다.
(저도 안 읽어본 책입니다. 읽으신분은 리뷰좀 ^^;)


3. 검색 결과중 서점과 무관하게 내가 원하는 결과의 책 아래에 있는 가격비교 버튼을 누른다.

아래 내용은 쌩초보 ELS,ELW 황금수익률 따라잡기 라는 책을 [가격 비교] 한 결과입니다.




4. 해당 가격 비교 내용을 참고하여 저렴한 곳에서 구매한다.


노란북의 특징은 책을 여러권 가격 비교한 리스트를 종합하여 여러권을 샀을 때도 가장 저렴한 서점을 비교하여 보여줍니다.
다른 도서 가격 비교 사이트 보다 이 점이 노란북을 빛나게 하는 장점입니다. 화면 오른쪽의 오늘 본 책 부분의 [통합 가격 비교] 버튼을 누르면 오늘 검색한 모든 책의 가격 정보를 종합해 가장 저렴한 서점을 안내해줍니다.

최근에는 알라딘 사이트와 이벤트 기간이라, 노란북을 통해 알라딘으로 들어가서 구매하면 2% 즉시 할인을 받으실 수 있으니,
도서 구매 예정이신 분은 참고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