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S (파생결합증권)/els 투자 기초 정보

발로 만든 ELS 간편검색 서비스 임시 앱 배포


















이 글을 쓰기가 참 민망하긴 한데요. ㅎㅎㅎㅎㅎ

앱의 정식 버전이 아닌, 일명 하이브리드 앱이라 불리는 HTML(웹)을 앱으로 포장한 그런. 뭐 허접한 그런겁니다. (콜록)

웹브라우저를 열고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하기가 많이 불편하다고 하셔서..그냥 단순히 앱으로 포장만 했습니다.





동작 스샷은 챙피한 관계로 올리지 않도록 하겠습니다.  ㅋ

(웹으로 보는 화면과 100% 같아요. 그냥 웹을 옮겨놨다고 보심 됩니다. -_-;)


어디까지나 임시앱이니.. 버그가 있거나, 불편하시더라도 정식앱이 나오기 전까지 참아주셨으면 ㅎㅎㅎㅎ 좋겠습니다.


아참 안드로이드만 지원합니다.

아이폰용도 뭐 만들면 만들지만..앱스토어에 올리기가 이런 수준으론 챙피한관계로 ㅎㅎㅎ

저희 사무실에 놀러오시면 제가 아이폰에 직접 넣어드릴수는 있어요~


(그런데..직접 오실만큼의 수고면 그냥 웹으로 쓰시는게 더 날것 같아요 ㅎㅎㅎ 아무 차이가 없으니까요 -_-;)


* 다운로드 :


WebViewTest.apk



* 주의사항 폰 또는 태블릿의 화면을 전환하면 다시 로딩되는 버그가 있습니다. 전환을 삼가해주세요. 발로 만들어서 그렇습니다.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