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정보/기타여행정보

출입국(IN/OUT)이 다른 항공권 예약을 손쉽게 해보자



















많은 분들이 일본 여행을 하면서 불편을 감수하고 같은 곳에서 출/입국을 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여행출발지에서 입국해서, 최종여행지에서 귀국하는 코스로 항공권을 예약하면, 불필요하게 소요되는 이동시간을 아낄 수 있어요 ^^

예를 들어 홋카이도 지역 같은 경우는 여행코스를

[하코다테-노보리베츠-삿포로-오타루] 등으로 잡으셨을때

삿포로(치토세공항)에서 IN/OUT을 하는 것보다

인천(부산)->하코다테 (IN)
삿포로->인천(부산) (OUT)

을 이용하시는게 여행에서 불필요한 이동 시간을 줄이는데 많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위에 말한 코스의 예약과정을 설명드리기 위해, 메뉴 구성이 편하게 되어 있는 투어익스프레스를 예로 들어 설명해 볼게요

투어익스프레스

우선 투어익스프레스 로고를 눌러 홈 메뉴로 이동합니다.



위와 같은 홈 화면이 나오면 빨간 동그라미가 있는 다구간예약 버튼을 누릅니다.


위와 같은 여정 입력 화면이 나오면 빨간 네모의 출/귀국 다른예약 버튼을 꼬옥 눌러줍니다.


위와 같은 여정입력 화면이 나오면 첫번째 여정란에 출발지를 선택해주시고 (인천/부산이 주로 많아요),
첫 도착도시를 선택하기 위해 빨간색 네모가 쳐진 도시 검색 버튼을 눌러줍니다.


저희 이동 경로의 첫 도착지는 하코다테 이므로, 도시검색에 [하코 다테] 라고 써줍니다.
(주의 투익의 도시 검색DB에 잘못 입력이 되어 있어서 하코다테 라고 붙여 쓰면 검색이 되지 않습니다.)


검색결과에서 하코다테를 클릭해줍니다.

두번째 여정란에 마지막 여행코스인 삿포로를 입력해주기위해 파란색 네모부분의 도시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도시명에 삿포로 라고 써주고, 검색을 누르면 검색결과가 나옵니다. 여기서 치토세 에어포트를 선택해 줍니다.


이렇게 하면 우선 출입국이 다른 코스는 선택이 다 되었고, 이제는 출국일과 귀국일을 설정해 준 다음
빨간 동그라미 부분의 예약인원을 설정해 주면 기본 준비는 끝이납니다.

예제에서는 10월 25일 인천 출발 하코다테 도착
10월 29일 삿포로 출발 인천 도착 1명의 스케쥴을 잡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제 준비가 끝났으니 항공권 검색 버튼을 살포시 눌러줍니다.

항공권 검색 버튼을 누르면 스케쥴 조회/선택 메뉴로 이동됩니다.
스케쥴 조회 / 선택 화면에서 본인에 해당하는 클래스(구분:장애인/학생/성인)을 고르고 해당 상품중 저가 상품을 찾아 조회를 누릅니다.



1) 첫 여정지인 인천->하코다테에 대한 예약가능한 좌석이 나오고 [예약] 또는 [상담 가능 예약] 버튼을 눌러줍니다.


2) 두번째 여행지인 삿포로->인천에 대한 예약가능한 좌석이 나옵니다. 가장 맘에 드는 시간을 고르고 [예약] 또는 [상담 가능 예약] 버튼을 눌러줍니다.


이젠 실제 예약을 할 수 있는 로그인 메뉴로 이동하게 됩니다.
로그인을 하신 후에는 여권정보와 연락처등을 적고 예약 완료를 누르면 출/귀국 다른 예약이 마무리 됩니다.

어렵지 않죠?

즐거운 여행 다녀오시고, 재미난 여행후기 많이 올려주세요~
저도 뽐뿌질을 받아 휙~ 하고 떠나고 싶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