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루울루의 사는 이야기/수민님 / 강민님

작은아이 돌사진을 찍었어요





















벌써 강민이(둘째) 돌사진을 찍은지가 한달이 넘어가는데..

이제야 정신을 좀 차리고 정리를 하게 되네요 ㅎㅎㅎ


그동안 뭐하고 살았는지 정신이 하나도 없었는데..

작은 아들 돌 사진을 보니..기분이 편안해지고 좋네요


별로 관심은 없으시겠지만....^^ 사진나갑니다 -_-;




둘째 아이 사진을 찍으면서, 큰 아이도 같이 사진을 찍어줬어요.

강민이만 찍어주니까 수민이(큰아들)가 욕심이 생겼나봐요. 자기도 찍어달라고 그래서...

큰 아들도 몇컷 찍어줬어요. 수민이는 사진찍는게 참 재미 있었나봐요 ㅎㅎ 



사진을 잘 인 찍어버릇했더니.. 웃는 얼굴 사진 찍기가 참 힘들더라구요.

많은 아빠들이 고민하는 부분일것같아요 ㅋㅋㅋ




아참..

끝으로 사진을 이쁘게 잘 찍어주신 별사탕 스튜디오 분당점 선생님여러분들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