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LS (파생결합증권)

ELS 검색사이트의 이름 및 도메인 명을 공모(?)합니다.



















안녕하세요. 블로그 주인장 루울루입니다.

이번에 새로 오픈한 [ELS 간편 정보 검색 서비스]를 별도의 도메인으로 서비스를 하려고 합니다.


현재 베타버전은 제가 다니고 있는 회사 홈페이지에 빌붙어서 쓰고 있는데..ㅎㅎ

트래픽 제한이 걸려 있어서 검색사용자가 많아지면 회사 홈페이지가 접속이 안되는 사태가 올 수 있어서...

오래동안 빌붙어 쓰지는 못할것 같습니다.


서비스를 정상적으로 하기 위해...cafe24에 별도 호스팅 서비스와 개별도메인을 받으려고 하는데요...

아래와 같이 3가지 내용을 말씀드리고자 합니다.


1. 도메인(인터넷주소) 이름 공모


검색서비스에서 사용할 인터넷 주소를 추천 받습니다.

예)  elssearch.co.kr 등...


괜찮은 아이디어가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2. 검색 서비스 이름 공모


검색서비스의 이름도 추천 받습니다. 역시 댓글로 남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 앞으로의 후원금 사용 예상처~



먼저 지금까지 후원해주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현재까지의 보내주신 후원금은 검색사이트 개발비용과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기부하는 곳에 사용되었습니다.

다시한번 감사말씀 드립니다.


검색서비스를 별도의 서비스로 분리하려면 도메인 등록 비용, 호스팅 사용 비용등이 필요합니다.

(현재 베타서비스는 회사 홈페이지에 붙어서 사용하고 있는데...한시적인 사용이라....언제 짤릴지 모릅니다 -_-)


도메인등록비용 22,000 / 2년 (pe.kr 사용시.. co.kr 사용시에는 44,000) 원

호스팅비용 66,000/1년 +설치비 11,000원등이 소요됩니다.

 

        
도메인등록비용 ₩22,000
호스팅비용 ₩66,000
호스팅설치비 ₩11,000


 

혹시나 호스팅 서비스 사장님께서 제 블로그를 보신다면 무상 지원해주시면 좋고요 ㅎㅎㅎㅎㅎㅎㅎㅎ

안된다면 독자 여러분께 후원을 받아 운영을 하고 싶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의 많은 후원을 부탁드립니다.

(정 안되면 제 사비를 털어서라도 해야겠지요?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