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테크/보험

예비맘의 필수품 - 태아보험 / 어린이보험

















* 본 기사는 광고성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태아보험은 예비부모의 필수품입니다.
혹시나 모를 조산이나, 선천성질환에 대비하려면 임신중에 태아보험을 가입해야 치료비 등의 보상을 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출산 후 보험을 들려고 미루다가 아가가 조산으로 인한 질환이나, 선천성 질환등을 가지고 태어났다면, 해당 질환은 추후에 보험혜택에서 제외되거나, 어린이 보험 가입이 거절 되는 경우가 많아서, 출산 후 보험을 드는 경우에는 치료비 혜택을 받기 어렵게 됩니다.




태아보험은 엄밀히 말하면 어린이보험에 태아 특약이 더해져 있는 상품입니다. 아기가 세상밖으로 나오면,  어린이 보험의 기능만 남게 되죠.  보험이라는 것이 언제 닥칠지 모를 일을 대비하는 성격의 상품이다보니, 소중한 내 아기의 혹시나 모를 일을 대비하기 위해 태아특약이 걸린 태아보험(어린이보험)상품을 가입해 두시는 것이 좋습니다.

현대해상,신한생명, 동부화재, 동양생명, 흥국생명, 제일화재, 한화손해보험, 교보생명, 삼성생명 등등.. 여러 보험사에서 태아 보험 관련 상품을 취급하고 있는데요. 태아 보험 가입을 위해서는 특정 보험사에서 문의하는 것 보다는 여러 보험사에서 태아 보험의 복수 견적을 받아보고, 본인에게 또 곧 태어날 아기에게 꼭 맞는 태아 보험을 선택하여 가입하는 것이 좋습니다.

보험 비교를 전문가의 비교를 통해, 예비부모님과 태아에 적합한 무료 견적을 내 드리는 사이트가 여러 곳이 있는데요. 그 중 우수한 전문 컨설턴트가 직접 상담해주는  [굿모닝리치] 라는 보험사이트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굿모닝리치는 특정보험사의 보험견적을 추천하지 않으며, 전문적인 금융컨설턴트의 최적화된 무료 보험 견적 서비스를 제공하는 사이트입니다.

접속 편의를 위해 아래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태아보험에 관심있는 예비맘 분들은 주저 없이 클릭해주세요~

[굿모닝리치]



빠른 상담 진행을 원하시면 아래 폼을 작성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