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장터 / 제품 홍보

프리쿠션 Frixion 이라 불리우는 신개념 지울수 있는 볼펜

















얼마전 [도해사고력] 이라는 책을 보다가 알게된 볼펜인데요. 수성펜이지만, 수정이 가능한 볼펜입니다.
기존에 일반적으로 사용하던 펜들은 수정을 하려면 수정용액(일명:화이트)을 칠하거나, 수정테이프를 붙여서 그 위에 덧쓰기 정도가 가능했지만, PILOT에서 출시된 Frixion 펜은 지울 수 있는 수성펜입니다. (볼펜 뚜껑에 달린 고무로 문지르면 지워지고, 다른 물건으로 60도 이상의 마찰열을 발생시켜도 지울 수 있습니다. 지울때 일명 지우개똥이라고 불리우는 불순물도 발생하지 않아서 아주 맘에 들어요)


[프리쿠션볼 볼펜이라 불리우는 frixion 펜]

도해사고력 책의 저자는 그림메모를 할때 언제나 수정이 가능할 수 있게, 수정 가능한 0.5mm 프리쿠션볼 볼펜을 사용하고 있다고 얘기하는데요. 아무리 인터넷에 검색해도 프리쿠션볼 볼펜은 나오지 않았어요 -_-.
검색중에 어느 분이 트위터에 올리신 글을 보고.. frixion 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일어로 제품에 프리쿠션 이라고 쓰여있긴 하네요 ^^)


(혹시나 문제가 될까봐 원본을 올리신 트위터의 유저이름은 가렸습니다 ^^)

수정 가능한 볼펜은.. 내 눈앞의 노트가..워드프로세서가 된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PC에서는 머리의 생각 그대로를 표현하기가 애매하지만..
볼펜으로는 자유롭게 그릴 수 있기에..정말 매력적인 제품인것 같아요.
생각이 바뀔때마다, 손쉽게 수정할 수 있는 꿈의 볼펜이죠!!

[도해사고력] 이라는 책을 읽었으니까 ㅎㅎ 책의 내용을 활용하여 프릭션 펜의 위력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예제로 일본여행계획을 프릭션 펜을 이용하여 노트에 메모해 봤습니다.
최근 저렴한 항공권이 간혹 나오는 진에어를 이용한 사가(큐슈 지역)행 전세기편 큐슈 여행 1일차 여행계획입니다.
(참고로 제 그림실력은 엉망입니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랫만에 발견(?)한 정말 괜찮은 제품이라 많은 분들게 추천해드리고 싶네요
아래 링크는 검색 편의를 위해 프릭션 볼펜의 11번가 제품판매페이지 링크와 도해사고력 도서 링크입니다.

지워지는 볼펜 Frixion (프리쿠션볼)

그림으로 그리는 생각정리기술 도해사고력